선도적인 글로벌 데이터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전문 기업인 Deepen AI, 한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

Our annotation tools and services can be customized to meet all annotation needs

Deepen Calibrate brings down time taken for multi-sensor calibration from hours to seconds

Deepen AI의 인공지능 기반 다중 센서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툴은 ADAS, 드론, 로봇 산업의 주요 활용을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고객들이 우리의 데이터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Deepen AI의 CEO 겸 설립자인 모하마드 무사”

— Mohammad Musa, CEO and Co-Founder at Deepen AI

SEOUL, SOUTH KOREA, June 1, 2023/EINPresswire.com/ — 최첨단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Deepen AI는 글로벌 고객들이 강력한 멀티센서 데이터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자율주행차, 로봇 공학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AI 모델 학습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미 한국, 일본 및 기타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 기반을 더욱 확장하고자 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오늘날의 환경에서 업계는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자동화를 달성하기 위해 인공지능과 머신 러닝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LiDAR, 카메라, 레이더와 같은 여러 센서를 다룰 때 학습 데이터에 정확한 주석을 달고 캘리브레이션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한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Deepen AI는 이러한 과제를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Deepen의 멀티 센서 데이터 어노테이션 툴은 최첨단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과 고급 머신 러닝 기술을 결합합니다. 수천 개의 프레임에 대한 픽셀 및 포인트 레벨을 처리하는 유일한 ADAS 및 자율주행차 중심 툴링 회사입니다. Deepen의 어노테이션 툴은 바운딩 박스, 시맨틱/인스턴스 세그먼트, 포인트 클라우드 시퀀스 세그먼트, 폴리라인 등을 지원합니다. 정확한 어노테이션을 제공함으로써 AI 모델이 주변 환경을 매우 정확하게 이해하고 해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인식 및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삼성, AVL, Bosch와 같은 업계 선도 기업들이 Deepen AI의 어노테이션 서비스 고객사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Deepen AI의 최첨단 캘리브레이션 알고리즘은 다중 센서 데이터 스트림의 정렬 및 동기화를 용이하게 합니다. 이러한 최적화를 통해 다양한 센서의 데이터를 완벽하게 동기화하여 AI 모델이 실시간으로 환경을 매우 정밀하게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용 효율적인 맞춤형 캘리브레이션 툴을 사용하면 몇 초 만에 intrinsic 및 extrinsic 캘리브레이션 파라미터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센서 캘리브레이션 솔루션은 모든 주요 캘리브레이션 유형에 걸쳐 간편하게 최신 상태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Ford, Torq와 같은 주요 기업들이 Deepen의 캘리브레이션 모델을 통해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 및 로봇 산업의 선도적인 기업들이 전 세계적으로 Deepen AI의 멀티센서 데이터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채택한 것은 그 효과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고객들은 인공지능 개발 단계에서 괄목할 만한 개선을 경험했으며, 그 결과 더욱 안정적이고 강력한 인공지능 모델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 고객들이 우리의 데이터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Deepen AI의 CEO 겸 설립자인 모하마드 무사(Mohammad Musa)는 말합니다. “AI 모델에 정확하고 정밀한 학습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조직이 자신감을 갖고 중요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여 산업 전반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 시장의 기업 및 스타트업에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Deepen AI의 멀티센서 데이터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기능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선도 기업들 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Deepen AI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자동화 혁신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Deepen AI의 어노테이션 및 캘리브레이션 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deepen.ai

Deepen AI에 대하여

Deepen AI는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으로, 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머신 러닝과 AI에 중점을 둔 유일한 safety-first data lifecycle 툴 및 서비스 회사입니다. 기업과 스타트업의 필요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툴과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모든 규모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eepen.ai를 방문하세요.

연락처
Mohammad Musa, Co-Founder & CEO
info@deepen.ai
+1 (650) 560 -7130

Mohammad Musa
Deepen AI
+1 650-560-7130
email us here